TOP LATEST FIVE 타임핀 URBAN NEWS

Top latest Five 타임핀 Urban news

Top latest Five 타임핀 Urban news

Blog Article



ㅎㅎㅎ 전세계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이 작품 ㅎㅎㅎ 저도 진짜진짜 너무 좋아합니당!ㅎㅎ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피날레에서 베티와 같이 골브를 불러내는 의식을 했다. 이후 골브가 등장하며 땅에 처박혔고, 아이스 킹에게 골브를 막아달라 한다.

마법을 쓰는 개 제이크가 벌이는 정신나간 활약상이 주된 내용입니다~!ㅎㅎㅎ

이렇게 어드벤쳐타임에 등장하는 핀이 사용한 검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워낙 떡밥이 많고 스토리도 흥미진진하다보니 포스팅을 쓰는데도 또 재미가 남다르네요. 요즘엔 또 어드벤쳐피규어 까지 눈에 들어와서 큰일입니다 ㅠㅠ  

고양이를 좋아하는지 상대를 고양이로 만드는 빔을 쏘거나 마법사들의 경기에서 아이스킹이 반칙을 저질렀는데도 고양이랑 노느라 보지 못하기도 한다. 또한 아직까지 전투력이 제대로 나오지 않았는데 벨로 노체와 싸울때 고작 작은 화살과 활로 씨알도 안먹히는 무기로 싸웠는데 힘을 숨기고 있거나 노쇠해 전투력이 낮아진듯하다.

그 사실을 알게 된 핀과 제이크는 버블검을 구하기 위해 버블검을 다시 찾아가는데, 마침 버블검이 온 몸이 묶인 채로 리카르디오에게 살해당할 위기에 처해 있었다. 버블검은 핀의 말을 믿지 못한 것을 사과하며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고, 알고보니 리카르디오의 플랜토이지이가 플렌토이지인가에 대한 지식이 형편 없었다고 한다. 어찌 되었든 핀과 제이크는 리카르디오를 물리치고 얼음대왕의 몸에 다시 돌려 놓는다. 리카르디오가 얼음대왕의 몸에 파묻히면서 마지막 대사로 "다들 나중에 보자."라고 하는데⋯⋯,

소형 컴퓨터를 삼켜 오토튠 노래를 부르던 핀에게 지글러가 다가오고, 핀과 제이크는 지글러를 집으로 데려와 애완동물로 삼게 된다.

위의 애버그린의 독단 행동과 타인을 잘 이해하지 못하지만 타인과 어울리고 싶은 아이스킹, 페이션스 그리고 얼음원소의 권속이 되었던 제이크의 대사인 "모두 나를 두고 떠났어"로 볼 때 얼음원소의 영향을 받으면 우울해지고 고독해지는 듯하다.

마셀린과는 그냥 친구 사이로 굳이 따지면 서로 마셀린이 핀을 보는 건 옆집 동생, 핀이 마셀린을 보는 건 옆집 누나같은 친구 사이다. 핀이나 마셀린이나 서로를 전혀 이성으로 보고 있지 않다.

뱀파이어 마르셀린(성우: 올리비아 올슨)이 핀과 제이크의 나무집이 원래 자신의 것이라고 하며 둘을 쫓아내고, 둘은 우 랜드에서 새로운 집을 구하러 떠나게 된다.

여담으로 해외 위키에 따르면 핀 머튼스의 아기 동생은 남동생이라고 한다.

그로스 박사와 함께 박사의 굴착기에서 지내면서 조수로 일하는 듯하다. 자신의 말로는 벌래 내장으로부터 연결되어 있었다고. 오른쪽 팔이 없었던 시절의 핀처럼 한쪽 팔이 나가고 그 자리에 로봇팔이 새로 생겼는데 그로스 박사의 작품이라고 한다.

그런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카툰 네트워크가 판권을 사들여 기존 타임핀 설정에 살을 붙인 뒤

Report this page